반갑습니다 김제동과어깨동무입니다. 이 페이지를 여신 여러분,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^^

김제동과어깨동무에서 진행한 <뜨개질 하는 밤>이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~! 집에서 안전하게 봉사에 참여하고 마음을 나눌 수 있는 '목도리'를 직접 뜨는 봉사인데요. 


시즌1은 코로나19 의료진을 위해 목도리를 떴다면, 시즌2에서는 우리들의 소중한 택배와 따뜻한 음식을 배송해주시는 "배송기사님"께 새해 설 선물로 목도리를 전달하려고 합니다. 


폭설과 추위로 더더욱이나 힘들게 일을 하고 계실 배송기사님을 위해 정성과 감사의 의미를 담아 목도리를 직접 떠보면 어떨까요? 한개의 목도리를 끝까지 완성할 자신이 있는 분은 신청해주세요~🙋‍♀️🙋‍♂️


* 참가 안내

1. 봉사 신청 : 접수 폼 신청(선착순 500명이었지만 1천명까지 받겠습니다, 단체인경우 개인별로 신청해주세요.) ✅1.15(금)에 선정된 분들께 안내문자 발송

2. 뜨개질 키트 발송 : 1.18(월)부터 순차적으로 목도리 키트 발송 (🧣목도리 키트 : 쁘띠목도리 1개 제작 분량 - 뜨개실 2볼, 7mm 대바늘 1개, 선물봉투 1개, 감사카드 1개)

3. 뜨개질 기간 : 2월 설날 전까지 목도리 완성 및 세탁하기

4. 선물 전달 : 목도리를 선물봉투에 담아 🎁직접 또는 비대면(문고리, 택배함 등)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배송기사님께 선물합니다.

5. 인증샷 보내기 : 목도리 완성 또는 전달 모습(직접 또는 비대면)을 사진으로 찍고, [뜨개질하는밤 인증샷 접수폼]으로 보내주세요. 김제동과어깨동무 홈페이지의 §감사의 전당§에 포스팅합니다!  

- 문의 : 카카오톡 @김제동과어깨동무


응답기간: 2021-01-11 부터

--